2018년 4월 필리핀 선교소식
- 작성자 : 웹섬김…
- 조회 : 432
- 18-04-24 19:23
선교소식
2018년을 맞이해서, 시작한지가 어제 같은데 벌써 4월이 되니 추위는 지나가며, 꽃피는 새 봄의 소식을 기대합니다, 이곳 무더운 필리핀에서 인사와 선교소식을 전합니다.
1]. 현지 교회사역-
두 교회[안티폴로선교교회, 산호세선교교회]에 많은 성도님들과 아이들이 지난 몇 달동안 피부병, 독감,감기, 열병댕기 등등으로인해 이들의 아픔은 말로 할 수 없고 지저분하고 더러운환경에서 생활하는 교인들을 돌보느라 바쁘게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.
하나님의 은혜로 여러분들이 기도 해주시고, 후원해주셔서 이 모든일들을 기쁨으로 섬길수있어서 선교지에서 너무나 감사함을 드립니다.
2].유치원 사역-
엔젤로 유치원학생들이 오전, 오후반[4반]으로 나누어 성경공부와 매일 요절암송을 합니다.
필리핀 교육과정을 3명의 믿음있는 현지인 선생님들이 잘~가르치고있는 크리스찬 학교입니다.필리핀의 미래를 책임질 믿음 일꾼들양성과 인재들이 나오도록 기도 부탁합니다. 작년 6월에 학기가 시작되어 올 3월 20일에 50명이 졸업을 했습니다.
3].급식사역-
매주일 예배후 두 교회에 모든교인을, 그들은 먹기힘든 고기음식을 만들어서 먹이고 위로하고 천국의 소망을갖게하고, 아름다운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. 자주 쌀, 옷, 생필품, 빵을구워서 정기적으로 나누어주고 전도하며,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.
4].센타사역-
작년에도 많은분들이 이 필리핀을 방문하셔서 의료사역, 학교페인트사역,영어캠프사역, 현지인 봉사, 사역자세미나, 빵굽기사역, 전도사역, 빈민구제사역, 등등...으로 필리핀 방문하시고,참여하시고, 동참해주셔서, 가난하고 불쌍한 이들에게 큰 위로와 소망을 주셨고,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필리핀을 향한 예수님의 사랑을 몸으로 실천한 감동적인 사역들이였습니다. 이 모든일은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도 후원에 있었음에 기쁘게생각합니다. 부족한 정선교사 내외는 전방 이 필리핀에서 열심히 뛰겠습니다. 계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. 다시 감사드립니다. 주안에서... 샬롬!
2018년 4월 7일
기도 제목
1].현지 두교회사역자들과 현지 학교 모든 교인들이 하나님 말씀안에 믿음 든든히 서도록.
2].학원사역을 통해서 교육이 똑바로 세워지고 필리핀 앞날이 복음으로 하나님의 축복받도록.
3].급식사역이 끊어지지 않고 계속 되어져서 영육의 필요가 채워지도록.
4].선교지 방문자들 더 많아져서 필리핀을 뜨겁게 가슴에 품고, 섬기고, 기도, 사랑할수있도록.
5].정삼식,희숙선교사의 영육의 건강과 모든 선교사역을 지치지 않고 기쁨으로 잘~감당하도록.
필리핀에서 정삼식, 한희숙선교사 드림
댓글목록